top of page

 Dropbox Education

​하나로 연결된
안전한 캠퍼스

Dropbox Education의 안전한 클라우드 협업 플랫폼으로 학생 교육, 교수진 연구, 직원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하세요.

Education5_edited.jpg

사용자 관리 및 교육기관 데이터 보호

가시성과 제어

Dropbox Education은 간편하게 사용자를 관리하고,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공유 권한을 제어할 수 있는 IT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원활한 연구 협력

Linux를 비롯한 모든 운영체제에서 교차 동기화와 파일 공유가 지원되어 Office 365, G Suite, DCM, LaTeX 등 파일 유형과 관계없이 다른 연구자들과 안전하게 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급 보안

다계층 보안이 민감한 연구 IP와 교육기관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Active Directory, Cloudlock, Shibboleth, InCommon, Okta 등의 도구를 통합해 보안 환경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학생 교육 증진과 직원 생산성 향상

교수와 학생들의 참여를 증진하세요. Dropbox는 Blackboard, Canvas, Moodle 등의 일류 학습 관리 시스템은 물론 Slack과 Zoom 등의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통합됩니다.

신뢰 및 규정 준수

Dropbox는 FERPA, COPPA, HIPAA, HITECH, ISO 27001, 27017, 27018, ISO 22301 등 가장 널리 통용되는 표준과 규정을 준수합니다. 또한, Dropbox Paper도 HIPAA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계약서 작성 워크플로 개선

HelloSign 등 업계 최고의 전자 서명 솔루션을 통합하면 입학부, 인사부, 시설부 직원들이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고, 서명을 요청하고, 문서를 저장하는 일이 훨씬 간편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 Dropbox Standard와 Dropbox Advanced 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Standard 요금제는 팀에 총 5TB 의 공용 저장 공간과 최대 180일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룹 별 콘텐츠 관리가 가능합니다. Advanced 요금제는 사용자 당 5TB 씩 계산하여 총 용량이 팀에 제공되며, 팀원들의 Dropbox 사용 로그 추적할 수 있고 최대 1년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규모가 있는 조직을 위한 관리 기능 과 생산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팀에서 얼마큼의 용량을 제공 받나요?
    Dropbox는 팀의 요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팀에 5TB의 공용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한 팀의 경우에는 Advanced 요금제와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의 Basic 계정이나 Plus 계정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마이그레이션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팀 요금제로 쉽게 이전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이전해도 기존 계정에 있던 모든 콘텐츠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파일이 저장되어 있던 위치,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의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되죠. 관리자는 이미 Dropbox를 사용하던 팀원들에게 이전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 직원이 Dropbox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Dropbox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Plus 요금제를 사용 중인 직원은 팀 요금제로 전환 시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한 요금이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Dropbox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요금제에 적용되는 할인 혜택이 있나요?
    네, Dropbox는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비영리 단체, 교육기관인 경우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